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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Service

고객서비스

입주고객

  1. 분양대금
    조회 및 납부
  2. 관리예치금 납부
  3. 입주증 발급
  4. 열쇠수령 및 시설물
    인수인계
  5. 입주

입주안내

  • 입주문의처에서 안내드린 입주 지정기간 내에 분양대금 완납(연체료, 중도금, 잔금) 후 입주증을 발급받은 세대에 한하여 입주가 가능합니다.
  • 입주 지정기간동안에는 잔금에 대해 선납할인 및 연체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분양대금을 입금하시기 전에 반드시 미납된 중도금 및 분양대금을 조회하시기 바랍니다. 무통장 입급만 가능하며, 입주 사무소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.
  • 대금을 완납하여도 입주 지정기간 이전에는 입주하실 수 없으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
관리예치금 납부

  • 입주자 관리카드 및 관리규약 작성 후 관리사무소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호실별 관리예치금을 납부하셔야 입주가 가능합니다. (관리예치금액 및 납부계좌는 추후 해당 관리사무소로 문의 바랍니다.)

입주증 발급

  • 입주 지정기간일부터 입주 사무소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  • 분양대금, 관리예치금 납부 및 관리규약 체결 후 발급 가능합니다.
  • 발급받은 입주증을 제시하여야만 열쇠 수령이 가능합니다.
  • 구비서류 : 계약자 신분증 / 분양대금 완납 영수증 / 관리예치금 납부 영수증

※ 본인 외 가족 발급 시 상기 서류 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, 방문자 신분증 지참
※ 대리인 발급 시 상기 서류 외 위임장, 계약자 인감증명서, 계약자 신분증 사본, 대리인 신분증 지참

열쇠 수령 및 시설물 점검 안내

  • 열쇠 수령 시기 : 입주증 발급 이후
  • 열쇠 수령 장소 : 단지 내 관리사무소
  • 시설물 점검 : 열쇠 수령 시 당사 CS파트 직원과 함께 시설물 점검 및 각종 계량기 검침(전기, 가스, 수도, 온수)을 상호 확인 후 시설물 인수인계서를 작성하셔야 하며,
  • 공사부분에 대한 하자 또는 기타 불편한 사항은 단지 내 관리사무소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입주 (예약)

  • 입주문의처에서 안내하는 기간에 따라 전화예약으로 진행되며, 입주지정기간 종료 익일부터는 관리사무소에서 예약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주 예약 신청은 입주일 기준 5일 전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단지 내 교통혼잡과 각종 시설물(가스, 수도, 전기, 기타 시설물)의 점검 및 안전상의 문제로 시간대별 이사 가능 세대수는 당사 기준으로 제한되며,
    선착순으로 신청되므로 희망일시에 입주가 곤란할 수 있으니,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주(이사)일 예약 후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된 경우, 반드시 유선으로 변경 또는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가구 및 이삿짐 사전 반입세대도 정식입주절차(분양대금 완납 및 연체료 상환)대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  • 입주 지정기간이 완료된 이후는 입주 여부와 상관없이 관리비가 부과됩니다.